본문 바로가기

YBM조기유학센터

로그인
웅장하고 기품있는 전통을 지닌 보딩스쿨에서
세계 각지에서 온 친구들과 함께 영어공부를!

영국캠프

영국 캠프 소개!

  • 아이와 선생님이 함께 웃는 이미지
  • 웅장하고 기품 있는 전통을 지닌 보딩스쿨에서 세계 각지에서 온 친구들과 함께 영어공부를!
    영국 캠프 프로그램의 가장 큰 장점은 많은 외국인 친구들과 함께 영어를 배울 수 있다는 점입니다. 타 프로그램에 비해 보다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참여하는 만큼, 외국인 친구들과의 우정도 쌓고 동시에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많은 외국인 친구들과 함께 학교생활을 즐기며 수업을 듣고 기숙사 생활을 하는 동안, 학생들은 영어와 친숙해지는 것과 더불어 타 문화에 대한 지식 및 문화의 다양성을 배워가게 될 것입니다. 학교 안에서 매일 이루어지는 다양한 스포츠 및 교내/외 활동 역시 영어회화 훈련에 많은 도움이 되므로, 최대한 많은 경험 속에서 배움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 되었습니다. 다양한 경험과 함께 글로벌 감각을 키워 나아가고 싶은 학생들에게 최적의 프로그램 입니다.

자세히 알려드리는 영국 캠프!!

캠프 개요

캠프 개요
연수기간 3주: 2020년 7월 25일(토) ~ 2020년 8월 15일(토)
연수장소 Bethany School Goudhurst, Kent (런던에서 약 1시간 반 거리)
숙박시설 학교 기숙사
참가대상 초등학교 5학년 ~ 중학교 3학년
참가비용 3주: 535만원
포함내역 학비, 숙식비, 액티비티&관광 비용, 보험비 등
불포함내역 여권인지대, 왕복항공료, 개인용돈(약£50/주)
참가신청 온라인신청서 작성, 계약금 결제, 여권사본 1매(*만료일이 출국일 기준 6개월 이상 남아 있을 것)

프로그램 특징

  • 1. 영국의 사립학교인 Bethany School 에서 수업 및 보딩스쿨 체험
  • 2. 프랑스,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포르투갈 등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과 함께 학교생활
  • 3. 영어에 재미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구성된 신나는 영어 수업
  • 4. 캠브리지, 브라이튼, 런던을 비롯한 영국 유명 관광지 방문을 통한 문화체험 수업
  • 5. 학생들의 즐겁고 안전한 캠프 생활을 위해 경험이 풍부한 YBM계열사 직원 인솔교사로 동행

캠프 일정

프로그램 일정표
캠프 프로그램 일정표
1주 25-Jul - 한국출발
- 영국도착
- 오리엔테이션
2주 26-Jul - 반 배정 테스트
- 액티비티
- Lucky Numbers
27-Jul - 영어집중수업
- 오후관광 (Canterbury)
28-Jul - 영어집중수업
- 액티비티
- Man-Hunt
29-Jul - 영어집중수업
- 시내관광 & 쇼핑
- Party Games
30-Jul - Cambridge 투어
- Mini Olympics
31-Jul - 영어집중수업
- 액티비티
- BBQ
1-Aug - Windsor 투어
- Outdoor Games
3주 2-Aug - 영어집중수업
- 액티비티
- Blind Date
3-Aug - 영어집중수업
- 오후관광 (Hastings)
4-Aug - 영어집중수업
- 액티비티
- Film Night
5-Aug - 영어집중수업
- 시내관광 & 쇼핑
- Pool Party
6-Aug - London 투어
- Talent Show
7-Aug - 영어집중수업
- 액티비티
- BBQ
8-Aug - Tunbridge Wells 투어
4주 9-Aug - 영어집중수업
- 액티비티
10-Aug - 영어집중수업
- 오후관광 (Hever Castle)
11-Aug - 영어집중수업 12-Aug - 영어집중수업
- 시내관광 & 쇼핑
13-Aug - 투어
- Brighton
14-Aug - 영국출발 15-Aug - 한국도착

* 상기 일정은 예시입니다. 항공사와 학교, 현지의 기후 여건 등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영어집중수업 : 첫 날은 반 배정 테스트를 받게 되며, 이를 바탕으로 본인에게 맞는 수업을 듣게 됩니다. 일주일에 영어집중수업은 15시간을 받게 되며 영어의 상호작용과 대화에 중점을 두고 공부하게 됩니다.
프로그램을 마치면 각 학생에게 수료증이 수여 됩니다.

- 액티비티 : 에어로빅, 그림 그리기, 야구, 탁구, 럭비, 수영, 드라마, 골프, 테니스 등 선택 가능

- 오후관광 : Canterbury Treasure Hunt, Kent Life, Dover Castle 등

하루 일정표
캠프 하루 일정표
AM 8:30 - 9:20 기상 및 아침식사
AM 9:30 - 12:45 영어 집중수업
PM 12:45 - 2:00 점심식사 및 자유시간
PM 2:00 - 05:30 액티비티
PM 5:30 - 7:00 저녁식사 및 자유시간
PM 7:00 - 9:00 저녁 액티비티
PM 9:30 - 취침

지역안내

영국 Goudhurst 지역 안내 지도

Goudhurst, United Kingdom 영국

가우드허스트(Goudhurst)는 영국 잉글랜드 켄트(Kent) 주에 있는 인구 약 3천명이 살고 있는 작은 마을입니다. 런던과는 자동차로 약 1시간 반 거리에 있습니다.

학교소개

Bethany School

영국캠프가 진행되는 Bethany School은 1866년에 설립되었으며 11세에서 18세의 남녀 영국 학생들이 다니는 사립 기숙학교로 런던으로부터 1시간 반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넓은 전원 캠퍼스와 우수한 학업시설을 잘 갖추고 있는 전형적인 영국 사립 기숙학교에서 현지 보딩스쿨을 체험하며 영어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학교 이미지
학교 이미지
학교 이미지

숙소안내

Dover College 기숙사

- 잔디로 둘러싸인 넓은 캠퍼스에는 여러 개의 아름다운 건물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 각 기숙사에는 TV 룸과, 휴게실, 그리고 2~5명이 생활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의 베드룸이 있습니다.

- 안전하고 원활한 기숙사 생활을 위해 디파짓을 내야 하며 캠프가 종료되고 기숙사 물건에 이상이 없을 시 돌려드립니다.

  • 숙소 이미지
  • 숙소 이미지
  • 숙소 이미지
  • 숙소 이미지
식사메뉴

아침은 영국식과 콘티넨탈식의 혼합으로 간단한 빵과, 토스트, 주스 등이 제공됩니다. 점심과 저녁은 메인음식(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등)을 포함하여 샐러드바를 함께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과일도 매일 먹을 수 있어 학생들은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음식 알레르기가 있다면 미리 알려주세요.

식당 이미지

액티비티/관광

오후 액티비티

Aerobics, archery, art/craft, badminton, boomerang, basketball, drama, Frisbee, football, golf, handball, hockey, horse riding, cricket, lacrosse, netball, pool, rugby, shooting, short tennis, squash, table tennis, tennis, treasure trail, volleyball, water polo 중 선택

저녁 액티비티

국적과 인종을 뛰어넘어 친구들과 우정을 쌓으며 협동심을 기르는 액티비티 입니다. (Lucky Numbers, Disco, Party Games, Mini Olympics 등)

아이들이 영국 친구들과 활동하며 웃고있는 사진
아이들이 영국 친구들과 활동하며 웃고있는 사진
아이들이 영국 친구들과 활동하며 웃고있는 사진
시내 관광 및 쇼핑

매주 수요일에는 오전 수업을 마치고 시내로 나가 주변 유명 관광지를 탐방하고 쇼핑을 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월요일 오후 관광

Canterbury : 영국 제일의 종교도시로 영국에서 가장 큰 성당인 캔터베리 대성당이 있으며 작은 소도시지만 중세시대의 멋을 느낄 수 있습니다.

Hastings : 중세시대의 5항 중에서 가장 오래된 옛 헤이스팅스 항구는 현대에 들어 해양 휴양도시로 발전했다. 아름다운 해변과 유적을 볼 수 있습니다.

Hever Castle : 헨리 8세의 아내 앤 볼린이 살던 히버성은 튜더와 애드워드 왕조의 호화로움이 조화된 성이다. 앤 볼린이 살았던 시대와 관련있는 유물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목요일 전일 관광

Cambridge : 영국의 명문 캠브리지 대학이 있는 도시로, 세계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도시 중 하나이다.

London : 영국의 수도로 빨간색 2층 버스와 빅벤과 타워브릿지 등의 랜드마크가 유명하다. 웨스트민스터 사원 주변을 관광하고 쇼핑하는 시간을 갖는다.

Brighton : Sea Life Centre는 1500여가지가 넘는 생물들과 50여가지의 볼거리 등을 제공합니다. 관광객들이 이곳에 몰리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인트라무로스 이미지
토요일 전일 관광

즐거운 볼거리를 체험할 수 있어 학생들도 손꼽아 기다리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본 캠프 프로그램은 영국의 서구 문화적인 요소들을 우리 학생들이 충분히 경험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많은 탐방 지역과 주제들을 제공하며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FAQ

영국 캠프 후기

  • 한*규 학생

    서로 다른 국적의 친구들과 활동을 해서 즐겁고 새로웠다. 선생님의 수업을 이해하기 쉬웠고 재미있고 특이한 액티비티로 수업을 즐겁게 해주셨다. 반 친구들은 활동적이고 친절한 친구들이 있어서 듬직했다. 특히 오스트리아 친구들이 재미있고 친근했다. 영어 공부에 도움이 많이 되었던 수업은 인터넷 자료수집 수업이었다. 오후에 액티비티가 있어서 학교에서 심심할 수가 없었다. 음식도 맛있고, 방도 좋았다. 침대가 편해서 잠이 잘 왔다. 캠프가 계획을 정말 잘 짜서 영어 공부에 도움이 많이 되었다. 정말 즐거웠고 시간제한 때문에 못한 것이 많이 아쉽다. 다음에 또 오고 싶다.

  • 주*환 학생

    게임을 이용해서 수업에 대해 이해가 빨랐다. 오후 액티비티 수업이 가장 재미있었다. 반 친구들이 먼저 말을 걸어주어서 빨리 친해졌다. 가장 영어 공부에 도움이 많이 되었던 수업은 영어 레슨이었다. 한국 학교 수업과 다른 점은 영어 시간 도중 인터넷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외국친구들과 얘기를 할 수 있어서 캠프가 영어 공부에 도움이 많이 되었다. 외국친구들과 만나면서 얘기를 해서 영어를 쓰게 되어 영어가 느는 것에 많은 도움을 주는 것 같다.

  • 최*진 학생

    선생님도 좋고 착하시고 수업이 재미있었다. 선생님이 착하고 학생얘기도 잘 들어주셔서 좋았다. 반 친구들은 모두 친절했고, 특히 중국인 친구가 친절했다. Hannah H teacher 수업이 가장 영어 공부에 도움이 많이 되었다. 한국 학교 수업과 다른 점은 강박적이지 않다는 것이다. 얽매이지 않고, 자유가 많다. 수업을 재미있고 지루하지 않게 한다. 가장 즐거웠던 특별활동은 깃발 뽑기이다. 다른 나라 친구들을 많이 사귈 수 있어서 좋았고, 선물 같은 것을 가져가는 것이 좋다. 친구들을 많이 만들어서 좋다.

  • 박*석 학생

    3주동안 다른 나라에 와서 세계 여러 나라에서 온 친구들과 지내는 경험은 새롭고 재미있었다. 외국인들과 말할 때에 용기를 배우기도 하고 다른 나라의 말과 문화도 체험해 볼 수 있었다. 무엇보다 한국에서는 못해 볼 여러 운동들을 접할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다. 또 일주일에 2~3번을 다른 지역을 관광하는 것이 즐거웠다. 디스코파티나 man hunt같은 활동들도 재미있었다. 다른 나라 사람 또는 친구들과 의사소통의 어려움이 있긴 했지만 그것 또한 좋은 경험이었던 것 같다.

  • 박*인 학생

    처음에는 친구들과 안 친해서 그런지 조금 지루하기는 했지만 이제는 완전 친해져 버려 헤어지기 싫을 정도다. 여기 캠프에 와서 외국친구들도 사귀고 대화도 많이 나누어서 영어실력도 조금은 향상된 것 같다. 다음에 또 기회가 있다면 꼭 다시 오고 싶다. 그리고 여기에 와서 영국문화에 대해 어느 정도 알았고 영국과 미국영어의 차이점도 알게 되었다. 또 중국친구들은 안 좋게 생각했었는데 이번 캠프를 통해서 중국친구들도 우리와 똑같은 친구라는걸 알게 되었다. 매일 하는 활동들도 정말 재미있었고 한가지 아쉬웠던 게 있다면 여기까지 왔는데 런던올림픽을 못보고 가는 것이다. 그래도 정말 정말 재미있었다. 다음에 꼭 다시 오고 싶다.

  • 이*규 학생

    처음에 학교에 왔을 때 좀 어색했지만 기숙사에 있던 일본인 누나들도 반갑게 맞아주고 또 우리 반 형, 누나들과 기숙사 형들과 누나들도 친절하게 잘 해주어서 금방 적응 할 수 있게 되었다. 그렇게 지내다 보니 어느새 3주가 지났다. Roman bath, Oxford, London 성과 밀리니엄경기장과 Safri까지 다니면서 다양한 문화재를 볼 수 있었다. 그리고 수업을 통해 영어실력을 늘릴 수 있었다. 각자의 문화가 다른 외국인친구들을 만나, 문화를 뛰어넘어 친해지게 된 점이 정말 좋았던 것 같다. 그러나 그 친구들이 떠날 때에는 정말 슬펐다. 이곳에 한 번 오면 또 오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정말 내 마음에 쏙 든 캠프였다. 이곳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것은 올림픽 개막식을 본 것이고 가장 재미없었던 것은 생각해보라고 해도 절대로 없을 것이다. 짧은 시간 동안 한국이 그립긴 했지만 영국 문화를 접해 보니깐 우리나라 문화 말고 다른 문화도 있다는 시각이 생긴 것 같다. 그 점이 정말 신기했다! 이번 캠프에서 정말 많은 것을 보게 되고 알게 되고 영어공부도 하고 한국에선 사귈 수 없는 친구들도 사귀고 하니, 1석 3조다! 앞으로 이런 기회가 또 생기면 또 오겠다고 할 정도로 즐겁고 재미있고 정말 fantastic한 캠프였다!

  • 김*빈 학생

    이번 여름 YBM캠프로 영국을 3주동안 부모님 없이 다녀왔다. 학교가 집처럼 너무 예뻤고, 처음 만나는 대도 선생님들께서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다. 교실도 깨끗하고 내가 머물렀던 기숙사도 좋았다. 수업할 때 모르는 것을 선생님에게 질문하면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 주셔서 정말 좋았다. 수업이 끝나면 오후 액티비티를 하는데 댄스, 아트, 축구, 수영, 농구, 탁구, 테니스, 배드민턴, 비스킷 만들기, 배구 등 종류가 아주 다양했다. 한국에서도 접해보지 못한 것들도 많아서 정말 즐겁고 재미있었다. 일주일에 3일은 관광을 다녔는데 피곤할 것 같았지만 모든 관광이 재미있어서 조금도 피곤하지 않았다. 카디프 캐슬, 로만 배스, 브리스톨 옥스포드, 브루톤 타운, 롱릿 사파리와 같이 유명한 곳만 가게 되어 더 좋았다. 마지막 날, 졸업식을 할 때에는 선생님과 안으며 인사했다. 이 때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와 헤어지는 것이 너무 아쉽고 속상했다. 선생님께서 너무나 잘해 주셔서 절대 잊지 않을 것이다. 스케줄이 빡빡해서 조금은 힘들었지만 친구도 많이 사귀고, 영어공부도 많이 하고, 좋은 경험들도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기회였던 것 같다. 내 생에 가장 즐거웠던 여행이었다.

  • 이*정 학생

    이번 캠프를 통해 영국과 다른 나라 친구들에 대해서 많이 알게 되어서 정말 좋았다. 많은 것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서 즐거웠다. 학교 선생님들께서도 자주 말을 걸어주셨고 덕분에 나와 선생님이 부쩍 친해지면서 다양하게 이야기 할 수 있었다. 이 근처에는 양들이 있어 버스를 타고 시내로 관광을 나갈 때에는 양들을 보는 것이 신기하고 눈이 즐거웠다. 여기 있는 친구들과 많이 친해져서 너무 좋다. 너무 아쉬웠던 점이 있다면 오래 있지 못한 것뿐이다. 다음 기회에 다시 온다면 더 많은 외국 친구들과 친해지고 싶다. 영국 오는 것을 정말 추천하고 싶다!

캠프 미리보기

  • 수업시간 이미지
  • 수업시간 이미지
  • 수업시간 이미지
  • 수업시간 이미지
  • 수업시간 이미지
  • 수업시간 이미지
  • 액티비티 이미지
  • 액티비티 이미지
  • 액티비티 이미지
  • 견학/관광
  • 견학/관광
  • 견학/관광

이 세상의 모든 아이에게는 무궁무진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상담전화1688-0602 / 02-567-9671

팩스02-565-9699

카카오톡1:1 상담

유학상담 및 수속문의 1688-0602 / 02-567-9671
화면 맨 위로 보내는 TOP버튼